NOPSPro제품소개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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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범하지 않은 아주 특별한 그룹웨어 NOPSpro

작성일18-11-23 16:14 조회17회

본문



그룹웨어 NOPSpro 특징


1.메신저 서버 엔진 기반

그룹웨어는 반드시 메신저 기능을 제공해야 업무 활용성이 높아집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그룹웨어는 모두 메신저 앱을 별도로 제공합니다. NOPSpro는 보안, 편의성, 성능에 메신저와 그룹웨어를 통합하는 방법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앱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2.메신저 & 그룹웨어 통합에 따른 장점

모든 정보가 실시간으로 전달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누군가 견적 문서를 작성하고 저장하면 고객 업무 담당자들에게 자동으로 문서 등록이 알림됩니다.
고객 상담 내용을 전달받은 경우, 알림창이 뜨고 알림을 클릭하면 바로 접수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게시글 등록알림, 공지알림, 업무 알림 등 가능합니다. 내가 찾고 선택해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친절하게 시스템이 알려주는 것만 확인하면 자연스럽게 업무가 처리되는 구조입니다.


3. 파일과 문서 암호화

기업의 다양한 정보가 그룹웨어에 통합되기 때문에 보안이 중요한대요, 외부 유출이나 침입을 차단하는 다양한 업무 절차와 시스템 구성도 중요하고, 만일 정보가 유출되더라도 이를 알아볼 수 없게 암화화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NOPSpro에서 작성하는 문서와 첨부하는 파일은 모두 암호화하여 저장합니다. 사고로 정보가 유출되더라도 문서는 암호화 되어 있어서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4. 전자서명

고객과 대면하여 업무를 처리하고 고객으로부터 문서에 서명을 받아 처리하는 업업무가 많습니다.
이런 서명들을 종이문서로 관리하면 불편함이 발생하는데요.
NOPSpro는 전자문서로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하나면 서명업무의 놀라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메신저 엔진과 통합되어 있으니, 고객 서명을 받은 전자문서가 등록될 때 당연히 관련 담당자에게 문서가 알림 됩니다.
즉, 고객 관리팀장은 각 담당자들이 서비스를 처리하고 고객으로부터 서명을 받아 문서를 저장할 때 실시간으로 모든 문서를 알림 받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외근)업무활동관리

외근 업무를 데이터로 분석하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외근 담당자의 활동을 데이터로 기록하여 활동시간, 이동거리, 고객 업무와 통합, 위치 확인 및 효율적인 인력 배정 등 외근 업무활동을 데이터로 분석하고 업무개선의 기준점을 제시하는 시스템입니다.


6. 전화 연동 고객관리 - CRM, CTI

고객관리시스템은 너무 많은 특징과 장점이 있습니다.
전화(삼성, LG) 시스템과 연동하여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누구인지 알려줍니다.

고객으로부터 접수한 내용은 실시간으로 담당자에게 전달(PC & 모바일 알림) 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 기업에서 콜센터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상담내역, 통화내역 등 모든 정보가 통합되며 고객과 주고받은 메일, 고객과 관련해 작성한 문서(견적서, 약정서 등) 또한 자동으로 고객 이력에 등록됩니다.
모든 거래내역(매입, 매출, 입금, 출금)은 통장 기록 형식으로 잔액과 함께 누구나 알기 쉽게 표현해 주고  길 찾기 기능으로 고객사에 방문하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이동 경로를 PC, 모바일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NOPSpro 그룹웨어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형식과 내용으로 성장했습니다.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  너도 그렇다.'라는 어느 시가 생각납니다.
메신저 / 그룹웨어를 검토하고 있다면 자세히 비교하고 분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다르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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