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ADMIN)용 이용가이드

홈>다운로드/체험>이용가이드>관리자(ADMIN)용

▶부서 관리하기

부서를 등록, 수정, 삭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설치방법]

    1. 1. 사용자용 프로그램 실행 하기
    2. 2. 관리자(id:ADMIN / pwd :ADMIN)로 로그인하기
    3. 3. 상단 메뉴에서 [관리자]->[부서/사용자관리] 메뉴 클릭하기
    4. 4. 부서(조직도)/사용자관리 창에서 왼쪽 조직도 화면 하단 [등록] 클릭
    5. 5. 부서-등록 창에서 부서명 입력후 [저장]->[닫기] 클릭하기
  1. 부서 관리하기
    1. 부서/사용자등록.1
    2. 부서 등록.2
    3. 부서명 입력.3
    4. 부서 등록 완료.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