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관리 전자서명 소개

홈>제품소개>출입관리 전자서명>소개

모바일기기로 직접 고객서명
출입요청을 위해 종이로 작성되는 문서를 PC&모바일 환경에서 전자문서로 작성하여 문서의 보관, 검색, 관리에 소요되는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고 업무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솔루션

특징

  • 종이없는 환경
    모든 문서를 디지털 전자파일로 관리
    모든 문서를 디지털 전자파일로 관리
  • 방문예약관리
    방문예정자 정보를 등록하면 데스크 담당자에게 자동 통보됨
    방문예정자 정보를 등록하면 데스크 담당자에게 자동 통보됨
  • 문서보안
    보안 등급에 따른 조회/삭제 권한 통제 및 조회이력 관리
    보안 등급에 따른 조회/삭제 권한 통제 및 조회이력 관리
  • 조회 및 검색
    모바일, PC등 다양한 기기를 이용해 실시간 문서검색 및 조회
    모바일, PC등 다양한 기기를 이용해 실시간 문서검색 및 조회
  • 고객관리
    중요 고객을 고객정보로 등록하여 상세한 History 관리
    중요 고객을 고객정보로 등록하여 상세한 History 관리
  • 전화연동
    데스크 전화벨이 울리면 (수신전화) 고객정보 팝업
    데스크 전화벨이 울리면 (수신전화) 고객정보 팝업
  • 메신저
    담당자간 실시간 대화/쪽지 등 메신저 기능 지원
    담당자간 실시간 대화/쪽지 등 메신저 기능 지원

구성도

NOPSPro 출입관리 전자서명 시스템 구성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성도

방문스토리

데스크입력형

방문자입력형